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무료로 이용하기 (feat 크립토닷컴 + 정수리에서 샀던후기
    극한의 이득/암호 화폐 2021. 3. 18. 21:01

    코로나 시국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예전보다

    훨씬 늘어난 요즘 개봉하는 영화도 없고

    무료해서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중인데요

     

    이참에 제가 작년에 투자했던 크립토 닷컴의

    넷플릭스 100% 페이백 혜택이 생각나서

    이번 기회에 신청했습니다ㅎㅎ

     

    사실 1년 사이 크립토 닷컴에 

    몇 가지 변화가 있었는데요

     

    1. MCO -> CRO

     

    기존에 사용하던 MCO 대신 CRO코인으로 대체되었더라고요!

    1 : 27대 비율로 교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ㅎㅎ...

     

    사실 제가 작년 9월쯤 CRO코인으로 바뀐 이후 카드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CRO 1개당 200원에 1만 개를 구매했었는데요...

     

     

    네... 제가 딱 사자마자 폭락을 하더라고요

    그것도 반의 반토막...

    (다행히 21년 3월 17일 작성 기준 200원대 회복)

     

    6개월 동안 엄청난 하락세에 맘고생이 정말 많았답니다 ㅜ

    개인적인 하소연은 이만하고!

     

     

    드디어 오랜 기다림 끝에

    업그레이드 카드가 최근에 도착했답니다 :)

     

    DHL로 이쁘게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루비카드와 패키지는 차이가 없습니다! 

    똑같이 깔끔한 포장에 이쁜 메탈 카드!

     

    오랫동안 맘고생해서 받은 카드니

    바로 넷플릭스 무료로 즐기러 가볼까요? ㅎㅎ

     

     

     

    기존 넷플릭스 계정 탭에서 결제정보 칸에

    들어가서 새로 받은 카드 정보 입력해주고

    저장해주면 끝!

     

    이제 결제 날에 이상 없이 잘 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ㅎㅎ

     

     

     

     

    페이백 받는 시점에 따라서 개수가 다르긴 하지만

    결제 당시에 코인 가격 기준으로 페이백을 해주는 듯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짜잔!

     

    이제부터 넷플릭스를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미드를 잔뜩 봐야겠어요

     

    이상 여러모로 험난했던

    크립토 닷컴 카드로 넷플릭스 무료로 보기였습니다 :)

     

     

    Crypto.com 가입방법

    가입 링크

    1. 리퍼럴코드zw46k22xhh 입력

    2. 이메일 입력 후 앱 다운로드

    3 이메일 인증 후 본인 인증 진행 (신분증 필요)

    4. 코인 스테이킹 및 카드 신청 진행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카드 신청을 하실 경우 25$ 상당의 CRO 코인을 무료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